가구를 포장하고 보호하는 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단계이죠. 이사하기 전, 모든 것이잘 포장되었는지 확인하는 건 정말 중요합니다. 모든 소지품과 가구가 운송 과정에서 또는 새로운 보금자리에 도착했을 때 양호한 상태로 왔는지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다음은 이사를 위해 가구를 포장하고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가구 측정하기
우선 여러분이 옮겨야 할 항목의 목록을 만들었다면, 식탁과 같은 큰 가구들의 크기를 측정하세요. 이 단계에서는 가구와 소지품이 손상되지 않고 문, 코너, 엘리베이터 등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약 이사나 공사 기간 동안 셀프 스토리지 유닛에 소지품을 보관할 계획이라면 측정하는 건 필요한 스토리지 크기를 결정하는데도 유용하죠.
가구 점검 및 청소
이사하기 전에, 가구를 점검하여 모든 가구가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상된 가구나 개인 소지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 검사 기간동안, 가구를 새로운 보금자리로 가져갈 노력과 비용의 가치 여부를 판단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테니까요. 점검이 끝나면 포장하기 전 꼭 청소를 해 두세요. 모든 가구에 먼지나 얼룩등 민감한 소재의 가구를 손상시킬 수 있는 거친 입자가 붙어 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필요하면 가구를 분해하세요
가구를 쉽게 분해할 수 있는 경우,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분해하면 좋습니다. 셀프 스토리지 유닛에 가구를 보관할 경우, 침대 프레임, 소파 세트, 식탁 등 대형 가구를 분해하면 스토리지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임대한 공간 및 면적에 따라서 스토리지 유닛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에 가구의 원래 크기 상태로 보관할 경우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게 되죠. 볼트, 너트, 나사와 같은 작은 부품도 이동 중 잃어버리지 않도록 가방에 보관해 주세요.
가구를 고정하세요
캐비닛, 서랍 또는 이동 중에 열릴 수 있는 가구의 경우 스트레치 필름과 테이프를 사용하여 이동 중에 안전하게 닫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가구 세트에 유리 테이블 상판, 선반 등과 같이 깨지기 쉬운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이동 중에도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버블 랩이나 두꺼운 담요를 사용하여 보호하세요. 버블 랩, 스트레치 필름, 포장 상자 등의 포장재가 필요한 경우, 엑스트라 아시아 셀프 스토리지 박스 샵에서 언제든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구를 커버하세요
가구 표면에 커버를 덮어놓으면 먼지로부터 항상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가구와 개인 소지품에 보호 커버를 씌우고 테이프를 붙이면 이동 중에 포장이 풀리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죠. 가구를 셀프 스토리지 유닛에 보관할 계획이라면, 보호 커버를 통하여 보관 기간동안 먼지가 쌓일 일이 없이 보관할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셀프 스토리지
한국에서 가구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셀프 스토리지 시설을 찾고 계신가요?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셀프 스토리지에 보관하는 건 어떨까요? 당사는 고객의 모든 스토리지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하여 장, 단기 스토리지를 모두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899 8708로 연락주시면, 친한 고객 서비스 팀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