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점이 있으십니까? 여기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또는 1899 8708로 전화해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셔도 됩니다.

각 질문을 클릭하면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셀프 스토리지 이해하기

A:

사람이 머무는 곳이 호텔이라면 여러분의 소중한 물건을 보관하는 곳이 “셀프스토리지” 입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셀프스토리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물품 보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도심속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최첨단 보안 장비와 시설을 구축하여 이용자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보관 물품을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

A: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셀프스토리지의 특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전한 PIN 코드를 사용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가능
– 24시간 작동하는 CCTV
– 각 스토리지에 개별 경보 시스템 적용
– 손수레 및 사다리를 자유롭게 사용 가능
– 고객 서비스 전담 컨설턴트 팀원이 현장에서 지원
– 소매 형태로 포장재 공급
– 최소 2주 전까지 해지 통보 가능
– 불이익 없이 스토리지 공간 변경 가능

일부 사항은 각 지점이나 스토리지 여유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

은행 대여금고의 철저한 보안시스템, 지하철 역사내 물품보관소의 접근성과 이용편의성, 컨네이터 창고의 넓은 공간 등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하고있는 각 종 물품보관 환경의 장점만을 집약시킨 것이 바로 “셀프스토리지” 입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셀프스토리지는 이용이 편리한 도심속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설 내부의 온도, 습도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보관 물품의 변질이나 손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필요한 공간만큼 임대하여 사용할 수 있어 보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방문하여 짐을 찾고, 맡길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A:

가구, 서류, 책, 건축 자재, 상품, 골동품, 스포츠 용품 등 거의 모든 종류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중하지만 가정이나 일터에 둘 필요는 없는 수집품이나 기타 물품도 보관 가능합니다.

물품을 당사 지점에 보관할 수 있는지 확실치 않을 경우, 언제든지 연락하시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A:

안전이나 규제로 인해 조건에 맞지 않는 물품은 셀프 스토리지에 보관할 수 없습니다. 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폭발물이나 휘발성 물품 등의 위험 물질
  • 공기 노출된 식품과 같이 상해서 부패되기 쉬운 물품
  • 동식물을 비롯한 각종 생물
  • 마약, 총기 등의 불법 또는 도난 물품

스토리지 이용

A: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스토리지에 물품을 넣거나 꺼낼 수 있습니다.

A:

등록된 보관 당사자만 스토리지 유닛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접근 권한을 부여하려면 보관 당사자와 승인된 인원이 승인 양식에 서명해야 합니다.

대여 요금

A:

스토리지 대여가 시작되면 이후에는 별도의 요금 없이 무료로 유닛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계산한 견적에는 스토리지 및 서비스 이용료, 전기/가스/수도 요금, 관리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의 별도 요금은 없습니다.

스토리지 대여를 시작할 때 1개월 대여료 상당의 보증금과 15,000원 등록비가 발생하며, 유닛 사용을 종료할 때 보증금이 반환됩니다.

A: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요금은 각 지점에 따라 다릅니다.

A:

보증금은 보관 당사자와 제공업체의 법정 이자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을 때 스토리지 유닛이 원상태 그대로 반납되면 보증금은 100% 환불됩니다.

등록 및 결제

A:

아닙니다. 대여 기간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A:

1개월 보증금을 지불하시고 최대 1개월까지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A:

인증을 위한 신분증/여권과 올바른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상업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사업자 등록증과 보증을 위한 법인 도장이 필요합니다.

A:

현금, 수표, 계좌 이체,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A:

아닙니다. 간단한 대여 계약서에 서명만 하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은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와의 월간 계약이며, 10분 안에 마칠 수 있는 2장의 간단한 계약서로 진행됩니다.

이전 및 이용 종료

A:

14일 전에 사전 통보하여 현재 지점과의 계약을 종료하고 다른 지점에서 새로 계약해야 합니다. 다른 지점의 스토리지 재고나 가격 할인 정책에 따라 보관 가능 여부나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전까지만 통보하시면 됩니다.
이용 종료 시 초기 보증금과 사용하지 않은 기간의 요금이 환불됩니다. 종료 통보는 팩스나 우편, 이메일을 통해 서면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물류 지원

A:

당사는 고객 편의를 위해 박스 샾에서 포장재를 판매합니다. 박스, 버블랩, 마커, 테이프, 커터칼, 자물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A:

아닙니다. 이는 고객 본인만이 열쇠를 소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의 모든 지점에서 미개봉된 새 자물쇠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열쇠는 오직 본인만 소지합니다.

A:

예, 다양한 손수레와 사다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지원

A:

고객 서비스 컨설턴트가 항상 고객님의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A:

영업시간 이후에는 긴급 지원 번호로 연락해 주세요. 번호는 각 지점 출입구의 키 패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 조건 및 제외 에 대한 전체 세부 사항은 스토리지 보험 신청서 에 나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