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 2022

옷장의 저장공간을 극대화 시키기 위한 스마트한 팁 4가지!

옷장의 저장공간을 극대화 시키고 보관을 위한 스마트한 방법!

공간 부족과 제대로 되지 못한 정리 때문에 매일 옷장이나 떨어지는 옷들과 씨름하고 계신가요?

옷, 신발, 가방 및 액세서리를 정리하고 옷장 공간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스마트한 네 가지 팁이 있습니다.

◈ 당신의 옷장을 계절마다 제대로 청소하세요.

여러분이 옷장 정리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은 더 이상 사용하거나 입지 않는 옷을 기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옷장 공간이 좁다면 매 분기마다 이 루틴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새 옷이나 바닥과 방 주변에 놓여 있는 옷들을 위한 옷장에 더 많은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티셔츠는 돌돌 말아서.

티셔츠를 접어서 보관하게 되면 맨 상단의 티셔츠만 보이게 되어 또 필요시 찾을 때, 뒤지는 것이 반복되고 흐트러질 가능성이 큽니다. 한눈에 여러 컬러가 잘 보이도록 티셔츠를 돌돌 말아서

차곡차곡 정리해 주세요. 원하는 옷을 쉽게 찾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답니다.

◈ 옷장 정리를 창의적으로 해보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성격과 개인적인 습관에 따라 옷장을 정리하고 정리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색깔, 계절, 옷 종류 또는 옷 입는 방법의 순서에 따라 옷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부피가 크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계절 품목의 경우, 제품을 단단히 밀봉된 가방에 포장하고 보관에 필요한 전체 보관 공간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류 진공 백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 상자 박스 이용하기.

다용도 박스를 이용해서 서랍장 안에 칸칸히 나눠 정리하면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해요. 속옷이나 양말 또한 칸막이가 있으면 훨씬 정리가 편리하답니다. 쓰고 남은 종이 박스를 잘라서 정리할 옷 사이즈에 맞춰 만드는 것도 꿀 팁!

계절별 아이템이나 거의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을 보관할 여유 공간을 찾고 있다면  셀트스토리지 시설에 저장해 보십시오. 셀프스토리지 시설을 사용할 경우 개인 소지품보다 더 많은 것을 보관할 수 있는 자유의 공간이 있습니다. 이 전용 공간은 수집 취미와 비즈니스 인벤토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가족과 공간을 공유하여 스토리지 유닛을 완벽하게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24시간 접근 및 사용 할 수 있는 집과도 같습니다. Extra Space Asia에서는 온도에 민감한 물품을 평화롭게 보관할 수 있는 온도 조절 및 에어컨이 설치된 저장 시설도 제공합니다. 스토리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Extra Space Asia Self- 상담전화 1899 – 8708로 문의하여 다양한 스토리지 사이즈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서울과 분당에 위치한 7개의 스토리지 시설 중 어느 곳이든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예약 방문하여 당사의 다양한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