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 2022

집을 리노베이션하는 동안 셀프스토리지를 이용하여야 하는 이유

집을 깔끔하게 꾸미기 위한 리노베이션 계획 중입니까? 리노베이션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가구 및 짐을 다른 곳으로 옴겨두어야 하는 것 입니다.

집을 수리하는 동안, 당신은 제3자 계약자와 근로자들이 당신의 집 내부와 주변을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그곳에서 일 하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이동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대부분의 집주인들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물건들을 치우고 그들의 개인 소지품을 상자에 깔끔하게 보관하게 됩니다. 셀프스토리지의 보관 공간을 빌리는 것도 개인 및 가족 물품을 보호하는데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왜 그런지 세가지 이유가 있다.

 

▣ 안전 및 보안


Extra Space Asia와 같은 자체 저장 시설에 물품을 보관하면 안전하게 보관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고유한 PIN 코드를 가지고 있으며, 이 PIN 코드는 보관 영역을 입장하는 데 필요합니다. 또한 각 셀프스토리지의 시설의 유닛은 개인 잠금 장치에 의해 잠깁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만 저장 공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 시설 구내에 24시간 CCTV 모니터링이 있어 물품의 보안을 완벽하게 보장합니다. 또한 다른 스토리지 회사와 달리 Extra Space Asia는 운영 시간 동안 직원이 근무를 시설에서 하여 필요할 때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 당신의 물건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

여러분의 집이 수리되고 있을 때, 주변에서 먼지나 먼지를 발견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비록 우리가 우리의 모든 개인 소지품을 여분의 방으로 옮긴다고 해도, 그것들은 여전히 먼지투성이일 수 있다. 더 나쁜건 페인트나 리노베이션의 기구들로 손상이 되거나 피해를 입는 일 이다.

소중한 개인의 물건 및 가구들을 자체 저장 장치에 저장하면  손상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먼지가 없는 상태를 유지하려면 투명한 플라스틱 상자와 진공 밀봉된 봉투에 보관하기 전에 모든 제품 및 물건들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보관한 항목을 한 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24시간 스토리지 액세스

셀프 스토리지는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접근 할 수 있는 집의 확장과 같습니다. 스토리지 시설에 접근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PIN 코드와 스토리지 유닛에 대한 키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또한 개인 소장품, 가구 및 가족 물품을 모두 한 곳에 보관할 수 있는 여유 공간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의 이동으로 소중한 물건을 집으로 가져오기로 결정할 때 훨씬 더 편리해질 것 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스토리지 시설이 필요한 경우 지금 Extra Space Asia Self-Storage의 시설을 직접 방문 혹은 홈페이지를 방문 하시거나 1899-8708로 연락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