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05, 2020

엑스트라스페이스, 셀프스토리지 화재 안전 대비

우레탄 대신 철제 파티션 사용으로 화재 안전성 & 쾌적한 보관환경 제공

 

물류 창고와 같은 보관 시설에서 발생하는 화재는 한 번 발생하면 대규모의 재산피해로 이어져 화재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특히 창고 시설의 내부 보강제로 자주 사용되는 우레탄 폼은 단열 효과는 우수한 반면, 화재에는 취약한 약점이 있는데요.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전 지점에서 화재 안전 시험 검사를 통과한 철제 파티션을 사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보관환경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에서 사용하는 철제 소재는 우레탄과는 달리 화재에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특수 코팅으로 강도과 부식 면에서도 우수한 강점이 있습니다.

셀프스토리지의 무인화가 보편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화재에 취약한 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짐보관 시설에 적합하지 않다는 판단 하에,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화재 피해를 줄이고, 고객들의 짐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시설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있는 셀프스토리지 브랜드

 

셀프스토리지 대명사인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지난 13년간 아시아를 선도해온 셀프스토리지 기업으로,  국내에는 6개의 지점이 있고,  아시아 주요 도시에 50개가 넘는 셀프스토리지 시설을 운영 중입니다. 국내에서는 2010년에 양재점을 시작으로 분당, 가산, 압구정, 영등포, 용산 등으로 시설을 확장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고객 맞춤 서비스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철저한 보안 시설에 다양한 크기의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합니다. 0.3평부터 10평까지 다양한 크기의 스토리지가 있으며, 최소 2주부터 원하는 기간까지 유연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 언제든 다운사이징(down-sizing), 업사이징(up-sizing) 할 수 있으며, 24시간 출입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믿고 맡기는 안전한 짐보관 서비스, 지금 시작해보세요! 이용문의 1899-8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