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7, 2023

설날을 맞이하여 집 안을 정리하는 3가지 방법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 1월 설날을 앞두고 봄 맞이 대청소를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여기 앞으로 1년동안 여러분의 집을 정리하는 세 가지 빠른 방법이 있습니다.

 

  • 오래된 것은 버리고 새 것을 준비해보세요.

대부분의 봄 맞이 청소의 시작은 집을 청소하고 정리하는 과정이다. 여러분들은 오래 된 물건들을 버리거나 기부하고 보다 더 상태가 좋은 새 물건들로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새로운 것들이 준비되면, 여러분은 꽃을 이용하여 새로운 가구들과 물건들을 더욱 더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겨울에 사용했던 두꺼운 옷,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작년에 사용했던 장식들 등 계절 및 시즌에 사용했던 물건들을 보관할 공관이 가득차있다면, 여러분은 Extra Space Asia Self-Storage 같은 스토리지 시설에 보관하는 것을 고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셀프스토리지 시설은 24시간 언제나 입장 가능하여 물건을 다시 찾고 맡기는 것에 아주 유연 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즌이 지난 물건이나 당장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스토리지 시설에 보관함으로서 집안의 공간을 더 확보하고 그 곳에 새로운 물건들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올해 2023년에는 선착순 30명의 고객이 Extra Space Asia 셀프스토리지 시설에 신규 가입하면, 기존의 할인 혜택 외에도 추가적으로 최대 200,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1899-8708로 연락을 하시어 다양한 스토리지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신 년을 맞이하는 장식으로  집안을 꾸며 보세요.

신 년에 행운들을 맞이하기 위해 집안을 장식으로 새해와 설날을 축하하는 느낌으로 집 안을 꾸며 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설날에 여러분들의 집안은 활기차고 축제적으로 보일 것이며, 이것은 새해를 맞이하며 새해의 건강과 행운을 바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구를 재 배치하여 집안을 새해에는 익숙한 모습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분위기 전환을 해볼수 있습니다.

 

  • 새해 아름다운 꽃들로 여러분의 집을 꾸며보세요.

약간의 꽃들로도 여러분의 집 안 공간이 화사하고 아름다워 질 수 있습니다.  아래는 설날 기간에 여러분의 집안 꽃 장식에 어울릴 수 있는 몇 가지 꽃, 나무 입니다.

  1. 부와 행운의 위한 귤나무
  2. 성장과 번영을 위한 버드나무
  3. 힘을 얻기 위한 행운의 대나무
  4. 번영과 성장을 위한 복숭아 꽃
  5. 인내와 용기를 위한 매화 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