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 2022

새해를 맞아 집안을 깨끗히 정리하는 3가지 간단한 방법

새해는 새로운 나를 다시 맞이하는 기쁘고 설레는 날 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새로운 나’  로 결심만 하면 될 까요? 여러분의 집안 환경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꾸는 것도 포함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재택근무를 하면서, 우리의 집은 하루에 12시간 이상을 머무는 곳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가 집을 깨끗하게 정리정돈을 하고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중요할 것 입니다. 여기에 바로 집안을 깨끗히 정리하는 3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1. 청소 및 정리를 할 때, 방 마다 차례대로 정리 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집은 거실 공간과 주방을 포함하여 두 개 이상의 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많은 공간들을 한 번에 다 청소하려하거나, 순서없이 이곳 저곳을 정리 및 청소를 하다보면 미처 확인하지 못했거나 놓치게 되는 공간들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집 안의 구석구석 깨끗히 청소함에 있어 청소가 끝난 후, 미처 발견하지 못해 청소되지 않는 공간을 본다면 다시 청소를 함으로서 시간을 낭비 될 수 있습니다. 한 방 부터 차근차근 바닥부터 시작해서 옷장 및 테이블 등을 정리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매일 또는 매주 시간을 내서 청소기를 돌리고 바닥을 닦고, 침대 시트와 커튼을 빨래 하고, 자주 사용하는 표면을 청소하여 개인 위생을 위해서도 신경 써야 합니다.

 

 

2.  지저분한 구석의 물품 정리.

우리들의 집 안에는 지저분한 구석은 하나 쯤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곳에 습관처럼 물건들을 놓아두면, 마치 산 처럼 천천히 쌓이기 시작하는 것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저분해지기 전에 그 곳을 치우고 닦는 것을 명심하세요. 청소가 끝났나요? 그럼 그곳에 보관하기 편하고 보기에도 깔끔한 보관함을 배치하는 것을 고려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유형의 보관함을 구입하여 구석이나 방에 쌓아두는 경우에도, 일관되고 체계적으로 보이도록 노력해보세요. 또한 불투명한 보관함 대신 투명한 보관함을 구입하여 물건을 꺼내고 찾을 때, 여러 서랍을 열어보는 번거로움 없이 쉽게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또한 각 보관 상자에 포스트잇이나, 레이블을 부착하여 쉽게 분류 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이렇게 모든게 준비가 되면 물건을 찾고 보관할 때, 소비되야 할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방 안들의 물품들을 정리하세요.

 

개인 소장품을 늘릴 수 있는 추가 공간이 필요하세요? 편안하게 일하고 자녀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세요? 거의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먼저 치운느 것으로 당신의 집안 정리를 시작해보세요.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기부 및 지인들 그리고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으로서 여러분은 집에서 더 많은 공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품들이 정리가 끝난 후, 새로운 공간을 확보하셨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또한 집안의 분위기를 위해 가구들을 이리저리 옮기고 재배치 하여 색다른 집 안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필요한 물품들을 정리한 후에도 여전히 업무상 또는 개인적인 이유로 여분의 공간이 더 필요하세요? 하지만 언제 다시 사용할지 몰라서 기부하거나, 버릴 순 없다구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셀프스토리지 시설에 보관하는 스마트한 방법을 고려 해볼 수 있습니다.

 

Extra Space Asia Self-Storage 같은 자체 스토리지 시설에 저장하면 스토리지 시설은 연중무휴로 입장 및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맡겨두고 필요할 때 찾아 사용하고 다시 보관하여 집 안의 공간을 여전히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바로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양재,압구정,반포,용산,가산,영등포, 그리고 분당 지점 상담 번호  1899-8708 로 문의하시어 각 지점 최대 30% 할인과 함께 12월 연말 이벤트 그리고 새해 이벤트의 추가 할인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