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 2022

보관 팁 : 컴퓨터 및 전자 장비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대 시대에, 우리 모두는 컴퓨터, 노트북, 그리고 전자 장비 의 사용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로 전자 장비와 가깝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수요들로 인해 급속한 발전과 함께, 우리는 컴퓨터, 전화기, 그리고 다른 전자 제품들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오래된 전자 장비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버려야 할까요? 아니면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그것들을 보관해야 할까요? 또한 만약 사무용 장비라면 혹시 모를 사용 여부와 직원들을 위해 보관해야 할까요?

보관을 생각하신다면, 여기 전자 장비를 위한 몇 가지 스마트한 보관 팁이 있습니다.

 

  • 모든 데이터 백업.

장비를 스토리지에 보관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별도의 하드 드라이버에 백업하여 다시 사용할 때, 보다 더 쉽도록 준비하세요! 언제 다시 사용해야 할 지 알 수 없으니까요 ^^

  • 전자 제품을 청소하여 보관하세요.

전자 장비를 보관하기 전에 세척하여 전자 장비의 수명을 유지합니다. 청소 및 닦기 힘든 부분은 도구를 이용하여 세심하게 청소하여 주세요.

  • 전자 제품에서 CD 또는 배터리를 제거해주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래된 전자 기기를 보관할 때 저지르는 한 가지 흔한 실수는 이 중요한 단계를 잊고 보관하는 것 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CD와 배터리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손상된 CD나 USB등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지만, 손상된 배터리는 산이 누출되어 전자제품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 전자 장비를 밀봉 하십시오.

모든 전자 기기는 그냥 두면 먼지에 극도로 취약합니다. 그러므로, 전자 장비를 플라스틱 혹은 랩으로 밀봉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것은 전자 장비를 먼지로부터 보호하고 다시 사용하기 위해 전자 장비를 꺼낼 때, 유지보수에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 상품 구입 시, 받았던 포장을 사용합니다.

전자 제품을 구매시, 보관해두었던 포장 상자나, 보호를 위한 랩들은 특정 장치를 위해 주문 제작 된 것으로 보관 시, 사용할 가장 좋은 상자가 될 수 있습니다.

 

  • 청결하고 건조한 보관소에 보관

전자제품은 우리의 환경 요소에 극도로 취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깨끗하고 건조한 보관 공간에 전자 장비를 보관해야 합니다. 이것은 장기적, 그리고  효과적으로 전자제품들이 보존 될 환경 입니다. 적절한 저장 공간이 없으시다구요? 그렇다면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에 보관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사의 스토리지 저장 공간은 온도 유지 및 에어컨으로 제품의 유지 관리에 탁월하며, 24시간 365일 언제든 Pin-code 로 입장하여 필요할 때, 언제든 쉽게 찾고 다시 맡겨 둘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지 계약 기간은 최소 14일부터 고객님이 원하시는 기간까지 적절하게 보관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엑스트라 스페이스로 문의 주세요! 1899-8708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저희 직원분들에게 더욱 자세한 내용과 프로모션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