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 2022

봄맞이 겨울 옷 보관 및 관리 3가지 팁

 

 

겨울 시즌이 끝나가는 순간에 준비해야 할 것은 다가오는 화사한 봄 이겠지요?

봄이 다가오면서 겨울 옷들은 다시 찾아올 겨울을 위해 보관을 잘 해야 할 것 입니다.

매번 옷이 늘어지고 손상되서 겨울마다 새로운 옷을 구매하신다면, 여기 계절의 변화에 맞게 겨울 옷 보관 및 관리에 좋은 5가지 팁이 있습니다.

 

<패딩 보관 관리 방법>

  1. 겨울 옷의 가장 대표적인 옷은 패딩 일 것입니다. 패딩은 부피도 크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보관 하기 전 먼지를 털고, 옷에 냄새가 난다면 통풍을 시켜서 보관 하여야 합니다.
  2. 세탁을 할 때는, 드라이클리닝을 하게 되면 깃털과 솜털의 보온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때가 잘 타는 부분만 중성 세제로 손세탁을 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먼지 등을 닦으십시오.
  3. 패딩은 장시간 옷걸이에 걸어두면 형태가 변형 될 수 있습니다. 통기성이 좋은 부직포 커버에 넣고 반으로 접어 보관해보세요. 또는 빈 캐리어가 있다면 활용하여 보관하는 방법을 추천 합니다. 이 때 제습제를 함께 넣으면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무스탕 보관 관리 법>

  1. 오염된 부분은 가죽 전문 세탁소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옷장에 넣기 전 그늘에서 말려주세요.
  3. 습도가 낮은 곳에 보관하여 주세요.

 

 

 

<코트 보관 관리 법>

  1. 옷장에 넣기 전 드라이클리닝을 해주세요.
  2. 드라이크리닝 후 비닐 커버는 제거하여 주세요
  3. 냄새와 습기 제거를 위해 통풍 시켜주세요.

 

 

이처럼 봄맞이 겨울 옷 관리는 소중한 옷을 장기간 입을 수 있는 중요한 요인 입니다.

 

품질이 좋고 디자인이 이쁜 옷을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재와 옷감에 맞게 관리하면 오랫동안 더 효율적으로 마음에

드는 옷을 새 옷 처럼 늘 입을 수 있습니다.

 

봄을 맞이 할 준비는 되었지만 만약 현재 거주하시는 집안 공간이 부족하거나 옷장에 다른 계절 옷들로 인해 보관이

힘들다면, 항온/항습 관리, 24/7 이용가능 , 그리고 CCTV 와 고유 Pin-Code 보안으로 안전하게 겨울 옷들을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코리아 에서 보관하여 집안의 공간과 옷장의 공간을 봄을 맞을 준비를 하기 위해

한결 여유로운 공간 확보로 편하게 정리 할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