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 2019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빛나게 해줄 3가지 팁

모임도 많고 행사도 많은 12월 연말입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위해 ‘홈파티’를 계획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편안한 공간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위한  성공적인 ‘홈파티’ 팁 3가지 전합니다.

 

  1. 음식

홈파티의 주인공은 음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모두에게 중요한 메뉴 선정! 이미 메뉴가 정해진 식당이 아닌, 메뉴 선정이 자유로운 집이라 사람들의 기대치도 덩달아 높은데요. 가벼운 애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준비해두면 센스 있다는 칭찬 들을 수 있어요. 홈파티인 만큼 제일 자신 있는 메뉴 넉넉히 준비해 사람들을 기쁘게 해보세요:) 혹은 먹고 싶은 음식을 각자 가져와 나눠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1. 장식

적은 비용으로 파티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풍선을 활용해볼 수 있어요. 파티 풍선은 모양도 색상도 매우 다양하니 마음에 드는 풍선을 골라 파티 공간을 완성해 보세요.  한 쪽 벽면을 풍선으로 장식해 포토존으로 꾸미는 것도 좋은 방법! 포토존에서의 사진 한 장, 놀러 온 손님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1. 공간 만들기

손님이 많은 홈파티일수록 충분한 공간 확보는 필수입니다. 인원수에 따라, 파티 성격에 따라 다이닝 공간도 재량껏 골라보세요. 꼭 주방 식탁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거실에 모여 앉아 먹고 이야기 나누는 홈파티도 즐거우니까요:) 혹시 공간이 부족해 고민이라면 셀프스토리지를 이용해볼 수도 있어요. 집을 좁아 보이게 하는 물건들을 모아 셀프스토리지에 보관하면 충분한 공간 확보 가능하겠죠?

 

최소 2주부터 사용 가능한 엑스트라 스페이스 셀프스토리지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12월 31일까지 저희 고객님이 되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을 드리니 물건 보관하고 선물도 받을 기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