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 2022

필요에 꼭 맞는 셀프스토리지 고르는 3가지 팁

필요에 꼭 맞는 셀프스토리지 고르는 3가지 팁

 

땅은 좁고 인구밀도는 높은 대도시에서, 더 넓은 집으로의 이사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공간 부족을 호소하는 많은 사람들이 셀프스토리지를 공간 활용 대안으로 찾고 있는데요. 지난 5년간 국내에서도 공유경제라는 이름하에 10 여개의 로컬브랜드가 생겼고 현재 서울을 중심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까요? 셀프스토리지 이용 고민이라면 아래 3가지 팁을 확인해보세요.

 

     1.안전하고 믿을 만한 브랜드인지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13년간 아시아를 선도해온 셀프스토리지 기업으로,  국내에는 7개의 지점이 있고,  아시아 주요 도시에 50개가 넘는 셀프스토리지 시설을 운영 중입니다. 두터운 고객층과 숙련된 직원들 덕분에, 싱가포르에서는 4년 연속 최고의 셀프스토리지 브랜드 ‘Singapore’s No.1 Self-Storage brand’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1. 필요에 맞는 공간을 유연하게 사용 가능한지

개인 & 기업을 위한 공간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철저한 보안 시설에 다양한 크기의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인 용도는 물론, 재고물품 보관 장소가 필요한 기업들도 쾌적한 공간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3평부터 10평까지 다양한 크기의 스토리지가 있으며, 최소 2주부터 원하는 기간까지 유연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 언제든 다운사이징(down-sizing), 업사이징(up-sizing)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서비스가 만족스러운지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고객 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떤 문의든 고객센터에서 친절히 안내드리고 있으며,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필요에 알맞는 스토리지 공간을 추천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언제든 1899-8708로 전화 주시면 이용을 원하시는 지점의 스토리지 시설을 직접 둘러볼 수 있도록 안내드립니다.

 

항상 엑스트라 스페이스와 함께 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