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 2020

크리스마스 홈파티 안전하게 준비하는 팁

올해 연말은 조금 특별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가시지 않은 팬데믹 여파로 예정되었던 이벤트, 파티가 줄줄이 취소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모임도 쉽지 않은 분위기 속에 소소한 홈파티를 준비하고 계신다면, 안전 홈파티 준비 팁! 오늘 확인하세요.

 

1.인원수 최소화

팬데믹 이전의 파티 모습.. 올해는 잊는 게 좋겠습니다. 외식도 조심스러운 요즘, 누군가를 집에 초대하기도 난감한 상황인데요. 여럿이 모이는 왁자지껄한 파티 대신, 같이 사는 가족들과 집에서 식사 자리를 마련해보세요.

 

2.컨디션 확인

집에서의 소규모 식사 자리라도 컨디션 확인은 필수입니다. 감기 기운 있거나 컨디션이 안 좋은 구성원이 있다면, 무리한 참석보다는 쉴 수 있도록 배려해주세요. 혹시 함께 사는 동거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이 집을 방문한다면, 컨디션이 좋다 해도 온도체크는 필수입니다. 올해 홈파티 필수 아이템은 다름 아닌 체온계라는 점 명심하세요.

 

3.음식은 각자의 그릇에

음식은 각자의 그릇에 덜어 먹도록 합니다. 식기가 최대한 섞이지 않게 각별히 주의해주세요. 집에서 거리두기가 사실상 불가능하지만, 접촉을 최소화하는 것 정도의 가이드라인은 지키는 것이 좋겠죠?

 

4.개인 위생 관리

올해 홈파티 필수 준비물이 체온계라고 앞서 말씀 드렸는데요. 또 중요한 준비물 하나 더, 손 세정제 되겠습니다. 가족이 모이는 거실, 현관, 방 안 등 곳곳에 손 세정제를 비치해두고 스스로 개인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세요.

 

5.충분한 공간 만들기

접촉 최소화를 위해서라도 공간을 넓게 준비하면 좋은데요. 다닥 다닥 붙어 앉기 보다는 평소보다 조금 더 여유롭게 의자를 배치해보세요. 아무리 공간을 만들어 보려 해도 더 이상의 여유 공간이 안 생기는 분들은 셀프스토리지를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셀프스토리지는 최소 2주부터 필요한 크기의 공간을 빌릴 수 있는 도심 속 공유 창고인데요. 24시간 출입할 수 있고 항온항습의 쾌적한 보관 환경이라 많은 분들이 짐보관할 때 이용 중입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에서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니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안전한 홈파티 잘 준비하셔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