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07, 2022

크리스마스에 방문 할 손님을 위해 준비하는 방법들!

크리스마스에 방문 할 손님을 위해 준비하는 방법들!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모든 가족과 친구들이 모이는 좋은 시간이기도 합니다. 우리들 모두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취해있을 시간들! 만약 여러분이 이번 크리스마스에 손님을 맞이할 계획이라면, 여러분의 집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여기 크리스마스를 위해 여러분의 집 안 분위기 준비하는 5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1. 계획 수립
축제 기간이 다가오면서 집에서 모임을 가질 계획이라면 해야 할 준비가 많을 것 입니다. 손님 리스트, 선물 리스트, 파티 리스트, 음식 리스트, 케이터링 옵션 등 미리 결정해야 하는 다양한 리스트와 계획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할 일 목록을 작성함으로써, 여러분이 더 효율적으로 계획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러분이 먼저 해야하는 할 일이나 나중에 할 수 있는 일들을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이 주최하는  축제 파티라면, 여러분은 어떤 것도 놓치지 않기 위해 여러분의 친구들의 도움을 받고 일을 분담하도록 도움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2. 크리스마스 축제 장식을 준비하세요.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여러분의 집을 아름답게 꾸미기 위해서는 축제 장식은 필수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을 미리 준비하세요. 아이들을 크리스마스 장식 준비 작업에 참여시키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동참하도록 격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거실과 각각의 공간에 조명과 다양한 축제 장식을 설치하여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휴일은 휴식을 위한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므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만들지 마시고 매 순간 재미있게 지내도록 노력하세요!

3. 파티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세요.
파티와 함께, 당신은 모두가 당신의 홈 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부엌과 필요한 모든 파티 용품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파티가 끝난 후, 쓰레기를 위해 일회용 주방용품, 휴지, 쓰레기 봉투를 준비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여러분의 부엌과 식료품 공간은 축제 분위기의 과자, 핑거 푸드, 와인, 치즈, 그리고 마지막 오락과 진행을 위한 약간의 냉동 음식으로 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4.  집 안의 공간과 손님방을 청소하세요.
파티를 시작하기 전에, 손님들에게 집의 분위기가 좋아보이고, 환영받는 것처럼 보이도록 여러분의 집안 공간에 대한 간단한 청소 일정을 잡으세요. 시간이 촉박한 경우 시간제 청소부나 청소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집에 손님을 위한 객실이 있다면, 방문객 중 어느 누군가가 축제 기간 동안 머물고 싶어할 경우를 대비하여 객실을 청소하기에 좋은 기회일 수 있습니다.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정리, 먼지를 제거하고 방에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오래된 침대 시트와 손님용 수건을 교체하여 준비하십시오.

5.  방문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 정리 정돈을 하세요.
여러분이 홈 파티나 어떤 형태의 모임에 대한 계획을 세울 때,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앉아서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집 안의 공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집에서 추가 공간을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업입니다.

– 축제용 물품들을 집의 벽이나 구석으로 옮겨서 집안 한 가운데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세요.

– 여러분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부피가 큰 가구나 계절적인 물품들을 여러분의 개인 방이나 보관하는 방으로 옮기세요.

이러한 개인 및 가족 물품을 보관할 여분의 공간을 찾고 있다면 Extra Space Asia Self-Storage와 같은 스토리지 제공업체에서 셀프 스토리지 유닛을 대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는 락커 사이즈에서 워크인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의 보관 공간을 제공합니다. 만약 스토리지 유닛을 임대하기로 결정하셨다면 유연한 스토리지 임대 기간도 누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짧게는 14일에서 길게는 필요한 만큼 보관을 결정하고 계약 하실 수 있습니다.  고정된 저장 기간 조건이 없습니다. 스토리지 유닛으로, 여러분은 이번 휴가 시즌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 더 많은 공간을 만들어 행복한 순간들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 크리스마스 스크래치 카드 추가 특별 이벤트!

이번 12월에 스토리지 유닛을 찾고 있는 고객님들을 위해,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은 Extra Space Asia Self-Storage에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 있으니 기뻐하세요!

각 지점의 최대 할인에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인 스크래치 카드의 혜택으로 최대 100,0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 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의 상담 전화  1899 – 8708로 연락하시거나, 홈페이지 할인 행사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