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 2020

취미용품은 셀프스토리지에 보관해야하는 3가지 이유

여가 활동이 다양해지면서 물건 수집을 취미로 삼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건담, 레고, 피규어를 비롯해 한정판 신발, 가방, 그림 등등 수집품의 범위도 넓어지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집 안 진열대도 충분하지만, 아이템이 많아짐에 따라 보관 공간이 더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이제부터 소장품은 셀프스토리지에 넣어 두고 보관 걱정을 덜어보세요!

 

1.쾌적한 보관환경

셀프스토리지 시설은 항시 에어컨으로 실내 온도를 유지하고 습도를 제어해 수집품 보관에 최적화된 공간이라 할 수 있는데요.

무더운 한 여름에도, 건조한 한 겨울에도 온,습도 걱정없이 물건 보관이 가능합니다.

 

2.유연한 공간 선택과 철저한 보안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0.3평부터 10평 정도까지의 폭 넓은 스토리지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꼭 맞는 공간을 선택해 취미용품 보관을 시작해보세요.  작은 사이즈의 스토리지로 시작해도 좋아요. 언제든 더 큰 사이즈로 이동 가능합니다.

또한 24시간 CCTV 작동은 물론, 개인 스토리지 유닛은 본인만 출입 가능한 철저한 보안 시설입니다.

 

3.편리한 접근성

개별 출입 비밀번호로 24시간 출입 가능한 시설이라 이른 아침이나 새벽에 갑자기 물건이 필요해도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양재, 분당, 가산, 압구정, 영등포, 용산, 반포 중 가까운 곳을 골라 수시로 들러 물건을 관리하세요. 최소 2주부터 원하는 기간까지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

 

지점별로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니 합리적인 가격에 취미 용품 보관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