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 2020

온라인 개학, 아이의 학습 공간 만들기

COVID-19 여파로 온라인 개학이 현실화되면서 공부 환경을 걱정하는 부모들이 많아졌습니다. 휴식 공간으로 인식되는 집에서 어떻게 아이 집중력을 끌어올릴까 고민 중이라면, 학습 공간 조성에 필요한 4가지 팁을 확인해보세요.

 

1.집중 흩트리는 요소들 없애기

산만해지기 쉬운 아이들은 특히, 하루 종일 집에 있어야하는 홈스쿨링 기간 동안 더 집중력이 흩트러지기 쉽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듣는 책상과 그 주변은 집중력이 분산되지 않도록 가능한 모든 방해물을 치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2.공부방 정리하기

아이가 수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은 정돈된 공부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교과서, 노트, 학용품들을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것이 좋습니다. 수업에 꼭 필요한 학용품들만 책상과 서랍장 각각의 자리에 알맞게 놓아줍니다.

 

3.조명

어두운 조명은 집중력을 흩트리고 아이를 졸리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스탠드를 둬 책상을 밝게 만들어 주는 것이 좋아요. 다만, 스탠드 고를 때는 지나치게 밝아 눈을 피로하게 하지는 않는지, 어린이 눈 건강에 괜찮은 제품인지 등을 꼼꼼히 살펴주세요.

4.공간

아무리 정리하고 준비해도 공간 마련이 어려운 분들은 셀프스토리지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방을 어지럽히는 물건이나 게임기는 따로 보관해 최적의 학습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최소 2주부터 원하는 기간 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보관하는 동안 24시간 출입도 가능합니다 J 0.3평부터 10평까지 다양한 스토리지 사이즈 중 필요에 맞는 공간을 골라 사용해보세요.

 

1899-8708로 전화 문의 주시면 할인 프로모션 및 친절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