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 2022

엑스트라스페이스를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임시로 물건을 보관해야 할 공간이 필요하지 않으세요? 소중한 물건일수록 보관 장소와 환경을 꼼꼼하게  살펴보기 마련입니다. 짐보관은 왜 엑스트라 스페이스인지, 사람들은 왜 엑스트라 스페이스를 최고라고 치켜세우는지, 5가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유연한 이용 기간

상황에 따라 1개월 미만의 단기 또는 12개월 이상의 장기 보관이 있을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보관 기간을 연장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죠. 지금 당장 보관 기간을 확정하기 어렵다고 염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에서는 최소 14일부터 수년까지 여러분의 필요에 따라 유연한 계약이 얼마든지 가능하니까요!

 

2. 다양한 크기의 스토리지

보관해야 할 물건의 종류, 수량에 따라 필요한 공간의 크기도 달라집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에는 사물함 크기의 작은 사이즈부터 10평 남짓한 공간까지 다양한 크기의 스토리지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점으로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필요에 알맞은 사이즈를 추천해드립니다.

 

3. 훌륭한 가성비

셀프스토리지 이용료가 부담되신다고요? 엑스트라 스페이스에서는 매달 지점별, 스토리지 크기별, 보관 기간별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최소의 비용으로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해주세요!

 

4. 24시간 이용 가능

셀프스토리지에 넣어둔 물건이 새벽 2시에 갑자기 필요하다면? 걱정마세요!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방문하여 물건을 맡기고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5. 안전한 보안 시설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이용 고객만 시설 내부에 출입할 수 있도록 출입비밀번호를 설정해드립니다. 시설 내부의 모든 창고는 개별 자물쇠로 한 번 더 시건하도록 되어있고요. 최첨단 CCTV는 24시간 시설 내부를 촬영하고 있어 안심하시고 물건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언제든 1899-8708로 전화 주시면 이용을 원하시는 지점의 스토리지 시설을 직접 둘러볼 수 있도록 안내드립니다.

또한 압구정,양재 그리고 분당 지점은 저희 안내데스크에서 직원분들에게 보다 더 자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고, 전 지점 모두 지점 투어가 가능합니다.

항상 엑스트라 스페이스와 함께 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