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2

스토리지 팁: 취미 용품을 보관하는 실용적인 방법!

스토리지 팁: 취미 용품을 보관하는 실용적인 방법!

소유하고 있는 모든 개인적인 취미 아이템들을 스토리지에 보관하고 집에서 더 많은 공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솔루션을 찾고 계십니까?

아래는 여러분이 고려해야 할 장기적이고 실용적인 스토리지 보관 팁 입니다.

자전거 보관

자전거 보관과 관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보관 옵션이 있습니다. 첫째,  튼튼한 벽틀을 구입하여 자전거를 벽에 걸 수 있고, 이로 인해 다른 용도로 바닥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보관용 후크를 벽에 설치하고 자전거를 매달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 제한된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집 밖에 자전거를 보관하는 것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를 외부에 보관할 때는 자전거를 먼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추가된 덮개로 고정해야 합니다.

다만 고가의 자전거를 구입했다면!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등 셀프스토리지 시설에 보관하는 것을 고려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자전거가 안전한 환경에 저장됩니다. 자전거 위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 다른 가족용 생활용품을 함께 보관함으로써 스토리지 유닛의 사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골프 클럽

골프채와 장비를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할 스토리지 솔루션을 찾고 계십니까? 만약 여러분이 골프 장비가 지속적으로 좋은 컨디션을 원한다면, 드라이버와 아이언들을 가능한 한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그것들을 적절하게 보관하는 팁이 필요 할 것 입니다.

여러분은 습기와 습기가 여러분의 골드 클럽을 녹슬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극단적으로 뜨겁거나 차가운 온도가 클럽 헤드와 그립 부위의 접착제를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온도를 조절하고 건조한 환경에서 골프클럽들을 보관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따라서 연중무휴 에어컨 및 제습 스토리지가 설치된 Extra Space Asia와 같은 셀프 스토리지 시설에 보관하는 옵션을 찾아보세요. 이러한 환경을 갖춘 곳 을 사용하면 온도에 민감한 물품들을 장기적으로 최적의 상태로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낚싯대

낚싯대를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하는 것은 어떤 형태로든 마모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낚싯대는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매우 섬세하고 손상에 취약합니다.

적절한 보관을 통해 낚싯대, 릴 및 줄의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릴을 부착하거나 제거한 상태에서 수직 또는 수평으로 보관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습기로 인해 손상될 수 있으므로 보관하기 전에 적절한 세척 및 건조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가정용 스토리지 옵션에는 로드를 벽에 수평으로 고정하는 벽걸이형 랙이나 바닥에서 떨어져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수직형 스토리지 랙이 포함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낚싯대를 점점 더 많이 수집하고 있다면, 집에서 다른 보관해야 할 물품들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낚싯대들을 여러분의 셀프스토리지에 보관하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셀프스토리지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1899-7708로 당사의 Extra Space Asia 의 직원과 직접 통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상담 가능 시간인 월요일-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분당 도심에 위치한 Extra Space Asia 셀프 스토리지 시설을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