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 2022

스토리지 공간의 이점을 극대화 시키는 3가지 방법

스토리지 공간의 이점을 극대화 시키는 3가지 방법

오늘 날, 전 세계의 큰 도시들은 집이 작아지고 비싸지면서 스토리지는 점차 필수품이 되고 있습니다. 스토리지에는 계절옷 등 잡화류와 개인 취미 관련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용한 스토리지! 하지만, 적절한 계획 없이 보관하면 여분의 보관 공간을 낭비되거나, 공간이 더 필요해 임대 비용이 비싸질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의 이점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토리지를 대여 하기 전에 짐을 정리하여 준비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략적으로 얼마나 많은 품목을 보관할 것인지에 따라 스토리지 견적을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추정치는 보통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견적을 요청하기 전에 먼저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모든 품목을 포장하고, 필요 없는 물품들은 정리하여 폐기 또는 기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무엇을 스토리지에 보관하고 집에 보관할 것인지에 대해 더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현재 필요에 가장 적합한 스토리지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이 과정은 피곤할 수도 있지만, 한 번만 정리 잘 해둔다면 그 이후 모든 것이 더 체계적이 될 것입니다!  Extra Space Asia에서는 언제나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는 유연한 서비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현재 요구사항에 적절히 맞는 스토리지 유닛에만 보관할 것을 항상 권장합니다.

2. 보관 전 계획 세우기.

짐을 스토리지로 이동 후 보관을 하면 스토리지 보관 공간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먼저 스토리지 시설로 이동하기 전  각 상자에 무엇이 들어 있고 얼마나 무거울지 알 수 있도록 모든 상자에 레이블을 지정하십시오. 그리고 무게와 사용 빈도 수에 따라 박스를 쌓으십시오. 혹시 여분의 박스가 필요하시면 저희 시설 Box Shop에서 언제든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공간을 최적화하려면 스토리지 내부의 수직 및 수평 공간에 유의해야 합니다. 먼저 수직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선반 설치로 더 많은 공간 확보.

상자가 몇 개밖에 없는데, 대부분 무겁다고요?  쉽고 직접적인 보관 물품의 접근성을 위해 선반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배치 방법은 스토리지 시설을 연중무휴로 사용하는 비즈니스 소유자인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이제 모든 보관한 물품들을 언제든 편리하게 찾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저장 공간과 추가 정보를 찾는 것에 있어, 여러분은 언제나 Extra Space Asia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저희 직원들과 상담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1899 – 8708로 연락하시어 방문 예약을 하시거나, 상담 하시어 가장 적합한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