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01, 2020

스마트한 짐보관 : 셀프 스토리지

짐은 늘어나는데 수납 공간이 부족하세요? 옷장, 수납장, 다용도실까지 물건들로 가득 찼다면, ‘셀프 스토리지’를 이용을 고려해보세요. 왜 스마트한 짐보관이라 불리는지, 4가지 이유를 확인해보시죠.

 

1. 쾌적한 환경

소지하고 있는 물건 중 유난히 온, 습도에 민감한 아이템들이 있을거예요. 특히나 더운 여름에는 온도, 습도 모두 올라가기 때문에 잘못 관리하면 서로 엉겨붙거나 녹아내려 착색이 되기도하고, 곰팡이도 생길 수 있는데요.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스토리지 시설 내부에 에어컨을 설치해 일정한 온, 습도를 항시 유지하고 있습니다. 환경 변화에 민감한 물건은 셀프 스토리지에 안심하고 보관하세요.

 

2. 접근성

새벽에 갑자기 물건이 필요하면 어떡하냐고요? 걱정마세요! 엑스트라 스페이스 셀프 스토리지는 필요할 때 언제든 24시간 출입 가능합니다. 시설들도 교통이 편리한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요. 양재, 분당, 가산, 압구정, 영등포, 용산점 중 가까운 지점을 선택해서 이용해보세요.

 

3. 안전성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이용 고객님들께 출입 전용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이 번호가 있어야지만 스토리지 시설 출입이 가능하고, 개인 스토리지 유닛은 개별 자물쇠로 한 번 더 잠그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CCTV도 24시간 작동 중이라 안전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4. 유연성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최소 2주부터 원하는 기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0.5평부터 10평 남짓한 공간까지 다양한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이즈 변경이 필요하면 언제든 변경도 가능해 합리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 지점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홈페이지 ‘무료 견적 산출’을 이용하시면 1분 내로 견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 센터1899-8708로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