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 2022

셀프 스토리지 시설을 대여할 때 주의 해야 할 3가지 팁

셀프 스토리지 시설을 대여할 때 주의 해야 할 3가지 팁

스토리지 유닛을 등록 하고, 보관할 짐을 스토리지 유닛에 온 첫 날, 스토리지 유닛이 너무 작다는 큰 문제를 깨달았습니다. 이는 신규 스토리지 소유자가 가입할 때 저지르는 많은 실수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은 물품을 보관할 장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모든 돈을 최소화 하기 위해 이러한 실수를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1. 잘못된 저장소 크기 선택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모든 소지품에 비해 너무 작은 저장 장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더 작은 장치를 선택하여 비용을 절약하려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모든 소지품을 손상시킬 위험이 있으므로 더 작은 저장 장치에 물품들을 쑤셔 넣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대신, 보관 시설 관리자와 소지품의 치수나 사진을 공유하여 필요한 보관 크기를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2.신문지를 사용하여 소지품을 포장하기

가능하면 소지품을 포장하기 위해 신문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세요. 신문지의 잉크가 포장된 소지품에 번져 얼룩과 심지어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Box Shop에서 스트레치 필름이나 버블 랩과 같은 적절한 보관 포장재를 구입하십시오.

 

3. 상자에 레이블을 지정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상자에 레이블을 지정하는 것은 쉬운 작업으로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하지 못하는 한 가지 작업입니다. 단지 무언가를 찾는데 몇 시간이나 보내는 것은 정말 좌절스럽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상자에 레이블을 붙임으로써 이러한 어려움으로 부터 벗어나게 만들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는 위의 항목들에 걱정없이 친절한 상담과, 안내로 여러분의 걱정을 덜어 드립니다.  항온항습의 보관 시설이라 온, 습도에 민감한 계절 용품을보관하기에도 알맞습니다. 또한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출입이 가능해, 갑자기 물건이 필요해도, 언제든, 걱정없이 찾아갈 수 있습니다.  물건 보관 공간이 부족하다면?

지금 바로 엑스트라 스페이스와 함께 하세요!  늘 언제나 1899-8708 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고 더 자세한 상담과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