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19

셀프스토리지: 스타트업, 중소기업 기업의 현명한 선택

비즈니스를 운영 하고 계신가요? 사업을 시작하는 단계나 확장하는 시기에 특히 많은 예산이 소모되기에 기업에서는 고정 비용을 최소화 하려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에서는 이런 기업인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해 스마트한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 스타트업,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여러분께 엑스트라 스페이스가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아래 3가지 이유를 압축 제시합니다.

 

  1. 다양한 스토리지 크기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라커 사이즈의 작은 유닛부터 10평 남짓한 큰 공간까지 다양한 크기의 스토리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스토리지 크기 변경이 가능해, 보관할 물건이 증가하면 보다 큰 사이즈로 옮기고, 보관 수량이 감소했을 땐 작은 스토리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공간 임대에 따른 금전적 손실을 방지를 도와드립니다.

 

  1. 경제적인 스토리지 옵션

스타트업이나 전자상거래를 운영 중이라면 인벤토리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인벤토리는 그냥 창고 이용하면 안 되냐고요? 일반적인 창고 임대는 사이즈 선택의 폭이 다양하지 않을 뿐 아니라 계약 기간도 장기간일 확률이 높습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매달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한의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고, 최소 2주부터 계약이 가능해 기업 입장에서 유연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것처럼, 스토리지 크기 변동이 자유로워 재고 관리에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돕습니다.

 

  1. 24시간 출입 가능한 보안 스토리지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이용 고객님께 고유PIN코드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보안시설인 셀프스토리지 건물에 출입하기 위해서는 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하며, 24시간 출입이 가능해 언제든지 물건의 입출고가 가능합니다. 다음날 갑자기 제품이 필요하면, 새벽 3시에도 물건을 꺼낼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기업을 위한 스마트한 보관 솔루션, 엑스트라 스페이스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