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07, 2020

성공적인 캠핑을 위한 3가지 꿀팁

올해 떠오르는 여름 피서! 캠핑 계획하고 계신가요?

막힌 하늘길에 북적이는 바다 피해서 캠핑지로 떠나는 피서객이 많은데요.

캠핑 초보라면 준비에 필요한 3가지 팁 확인하고 가세요.

 

1.체크리스트

캠핑은 인적이 드문 곳에서 하는 야외 활동인 만큼, 준비를 철저히 하는 게 좋은데요. 체크 리스트를 이용하면 필요한 물건을 빠뜨리지 않고 챙기는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텐트, 슬리핑백, 접이식 의자, 손전등, 비상약은 꼭 챙기는 게 좋아요. 가서 간단하게 먹을 음식, 필요한 도구 등의 필요한 물건은 체크리스트에 적어두고 알차게 준비해보세요.

 

2.캠핑 장소 정하기

캠핑장을 검색하면 가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나오는데요. 캠핑 초보일수록 도심에서 가까운, 시설 이용이 편리한 캠핑장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반려 동물과 함께할 계획이라면 반려 동물에 대한 출입 제한은 없는지 사전에 미리 확인을 추천드립니다. 캠핑장에 도착하면 텐트 설치 장소도 중요한데요. 최대한 평평한 평지에 설치하되, 주변에 날카로운 돌이나 유해물이 없는지도 한 번 더 확인해 주세요! 자칫하면 텐트에 손상을 줄 수도 있으니까요.

 

3.담요나 여벌옷 챙기기

캠핑은 야외 활동이라 날씨에 큰 영향을 받죠. 아무리 더운 여름날이어도 저녁이 되면 쌀쌀해지기 마련입니다. 무릎 담요, 가디건, 방수 점퍼 등의 여벌옷 안전하게 챙겨가세요. 물론 체크리스트에 써두고 챙기면 더 좋겠죠?!

 

집에서 캠핑 장비 보관이 어렵다면 셀프스토리지를 이용해볼 수도 있습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 들러 보관 가능하고 0.5평부터10평까지 다양한 공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어요. 최소 2주부터 원하는 기간까지 합리적으로! 자세한 사항은 엑스트라 스페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1899-8708로 전화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