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03, 2022

사무실 공간을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 5가지 신호

 

홈 오피스는 공식적인 업무 및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집에 있는 사무 공간입니다. 스타트업 과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운영비를 낮추기를 위해 홈 오피스를 고려 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여러분은 홈 오피스에서 사무실로 이사가 필요성을 느끼는 순간이 올 것 입니다.

 

여기 홈 오피스에서 사무실로 임대가 필요한 타이밍의 좋은 5가지 팁이 있습니다.

 

비지니스가 빠르게 성장 하고 있는 경우

여러분의 집 공간을 둘러보세요. 가정 공간이 업무 공간으로 50% 이상 차지하고, 사무 공간으로 변해가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면 이제는 사무실로 이동해야 할 타이밍 입니다.

업무 용품과 사무 장비에 맞는 적당한 크기의 작은 사무실을 임대하여 임대 비용을 최소화하고 그에 맞는 규모를 갖추는 것부터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직원을 고용할 계획이 있는 경우

사업이 성장함과 함께 모든 일을 혼자 처리하기 힘든 이유로 사업 운영에 도움을 줄 파트너 및 인력이 필요 할 것 입니다. 직원을 더 고용함으로 인해 홈 오피스는 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 순간이 직원들의 팀워크와 더 많은 기업의 성장을 위해 새로운 공간을 찾아야 할 적기입니다.

 

비지니스 미팅을 장소가 부족한 경우

사업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고객 미팅 및 사업 관련 미팅들은 대부분 집에서 가까운 동네 커피숍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잦은 커피숍 미팅은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상대 업체나 고객으로부터 사업의 신뢰도나 규모 및 발전성에 대한 좋지 않는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습니다. 미팅 장소 이외에도 홈 오피스의 단점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작은 공간에서 모든 직원들의 활동 및 공간이 제한적으로 업무 효율면에서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작은 공간에서 모든 직원들과 업무를 보는 만큼, 사업의 중요한 기밀사항이나 프로젝트 관련 회의에 있어서 이야기하는 것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중이라면 사무실 공간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홈 오피스의 공간속에 업무에 방해 될 수 있는 요인이 많은 경우

우리는 집에서 일하는 것은 익숙한 환경과 모든 것이 손에 닿을 수 있는 공간으로서 편안하고 이상적이라는 것에 동의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환경은 다른 한편으로는 업무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보다는 산만함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만약 여러분의 홈 오피스에 애완동물이나, 어린 아이가 있다면 이로인해 회의나 미팅 중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에 필요한 재고 용품들을 저장할 공간이 부족한 경우

비지니스상 프로모션을 기획 하고 그에 맞는 상품 및 물품들을 늘릴 계획입니까? 일시적인 공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같은 스토리지 공급 기업으로부터 언제든지 셀프 스토리지를 이용하고 공간을 대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비지니스 재고를 저장할 수 있는 공간 제한이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창고를 임대하는 것은 사무실 공간의 연장선상으로 항시 24/7 상품과 재고에 접근 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 입니다.

또한 저장 시설 구역의 연중무휴 CCTV 모니터링을 통해 언제나 고객님의 물품들이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보존과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에어컨 서비스 및 적절한 온도 유지 시스템으로 안심 할 수 있습니다.

창고 및 스토리지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 1899-8708 으로 연락하시면 엑스트라 스페이스 아시아 셀프 스토리지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간의 필요성이 장기적이라면, 홈 오피스나 사무실 근처의 지점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성은 당신의 비지니스 물품들을 보관하고 사업을 운영하기에 편하고 효율적 일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