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 2020

기업이 이용하기 좋은 셀프 스토리지, 엑스트라 스페이스

임대료 비싼 서울에서 사업하려니 오피스 렌트비, 시설 유지비  등등 나가는 비용이 많아 고민 많으시죠?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으로 공유 경제가 떠오르면서 공유 오피스 이용 기업도 크게 증가했는데요. 소비자에게 물건을 판매해야하는 기업이라면 인벤토리, 물품 보관 창고도 필수로 고려해야할 사항입니다. 오피스 렌트 다음으로 고민인 재고 보관 창고! 요즘은 창고도 공유 경제 개념으로 렌트 가능한 거 알고 계셨나요? 엑스트라 스페이스에서 공유 창고, 셀프스토리지 이용 장점 4가지 알려드립니다.

 

  1. 편리함

셀프 스토리지는 서울 내에 위치한 도심형 창고이자 24시간 출입 가능한 시설입니다. 갑자기 물건이 필요할 때 언제든 들러 물건을 꺼내고 보관할 수 있어요.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양재, 분당, 가산, 압구정, 영등포, 용산 그리고 반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을 선택해 수시로 들러 이용해보세요.

 

  1. 보안성

사업과 관련된 모든 아이템은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데요. 셀프 스토리지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고유 출입 비밀번호를 발급해 이용 고개만 출입 가능한 시설입니다. 또한, 렌트하는 스토리지 유닛(창고)은 자물쇠로 한 번 더 잠그게 되어 있고, CCTV도 24시간 작동해 철저한 보안을 자랑합니다.

 

  1. 유연성

셀프 스토리지는 최소 2주부터 원하는 기간까지 필요한 기간만큼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 변경도 자유로워서 작은 사이즈에서 큰 사이즈로, 큰 사이즈에서 작은 사이즈로 필요에 맞게 언제든 이동이 가능합니다. 창고 사이즈는 0.5평부터 10평 정도까지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하세요.

 

  1. 합리적인 가격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셀프 스토리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달 지점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창고 사이즈 별로 최대 30%의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